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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플러스

‘ 건강검진 ’ 의 검색결과는 총 14건 입니다.

복지플러스 4

  • [체크업플러스] 건강검진결과 모아보기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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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란우산-홈앤쇼핑, 『가정의 달 꿀템 기획전』 개최(종료)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5월 3일부터 27일까지 「노란우산-홈앤쇼핑 가정의 달 꿀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ㅇ 이번 기획전은 홈앤쇼핑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홈앤쇼핑에 입점한 70여개 업체 1,0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존 텐텐(10%할인+10%적립)에 최대 10% 추가 할인된 20% 할인 혜택과 10% 적립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ㅇ 1주차(5.3~10)는 '가정의 달 선물', 2주차(5.13~20)는 '알뜰살뜰 슈퍼마트전', 마지막 3주차(5.20~27)는 '숨어있는 인기상품'을 테마로 진행된다. - 만약 기획전 기간에 10만원 상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5,000원{2만원적립(1회/1인)+2만원(20%할인)+1만원(10%적립)+5천원(릴레이팡팡 10% 추가적립)}을 절감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란우산 신규 고객이 홈앤쇼핑 가입 시 2만원 적립금 지급(기존 홈앤쇼핑 가입자인 노란우산 신규 고객도 지급가능) **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릴레이팡팡 이벤트 참여 시 기존 릴레이팡팡 적립금의 10% 추가 지급 [릴레이팡팡 최대 적립금 (일반고객) 50,000원, (노란우산고객) 55,000원 지급] □ 한편, 노란우산은 지난해 11월 홈앤쇼핑과 제휴를 통해 노란우산 고객들에 저렴한 구매 혜택과 모바일 판로지원에 힘쓰고 있다. ㅇ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모바일 입점 시에는 보증보험 2년간 면제, 전용매장(도미쏠#)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박용만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란우산 고객들에게 모바일 판로지원과 저렴한 구매혜택으로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현재 재적가입자 145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中企중앙회, 소상공인을 위한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개시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소상공인을 위해 심리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ㅇ 중기중앙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코로나 블루' 등 사업스트레스로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받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ㅇ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1인당 2회의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분야는 사업스트레스, 대인관계, 심리문제, 가정문제 등이다. ㅇ 심리상담 서비스는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노란우산 콜센터(1666-9988)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생업으로 바쁜 소상공인을 위해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 12시간 진행된다. 상담방법은 대면, 전화(영상통화), 메신저(카카오톡) 중 선택 가능하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번 심리상담 서비스 도입을 통해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소기업·소상공인의 마음건강까지 책임지는 노란우산이 되겠다”며, ㅇ “노란우산의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의 복지증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 한편, 노란우산은 지난 25일 홈앤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적립금 및 모바일 입점혜택을 제공하여 소기업·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지원에 힘쓰고 있으며, 휴양시설, 복지몰, 건강검진, 무료교육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코로나 블루에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확대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지난해 12월 21일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오픈하여 소기업·소상공인들의 마음건강을 지켜주고 있다. ㅇ 코로나블루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 3월까지 210여건의 심리상담이 진행됐다. - 연령별로는 60대 이상(24.5%), 50대(31.1%), 40대(32.1%)로 중년층이 약 90%를 차지하며, - 주제별로는 대인관계 등의 개인정서(55.8%), 가정·자녀(22.1%), 사업스트레스(11.7%), 부부·이성(10.4%) 순으로 나타났다. 노란우산에 가입한 60대 OOO씨는 코로나 이후 경영난으로 소득이 급감하면서 우울감이 심해졌다.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가게를 지켰고, 성실함으로 IMF 등 고비를 넘겼으나,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급감하여 가게운영이 힘들어지자 지난 1년간 극심한 고통과 정신적 한계를 느끼게 된 것이다. 이에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알게 되어 상담을 받게 되었고, 2회의 무료 마음 방역을 통해 희망적인 인생관 재정립을 할 수 있었다. □ 이에 노란우산은 코로나로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4월 1일부터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기존 2회에서 3회로 확대하였으며, 휴·폐업 고려 및 사고 등 위기상황에 있는 경우 추가 2회를 더 제공하여 최대 5회까지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ㅇ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는 콜센터(1666-9988) 또는 복지플러스 홈페이지(www.8899.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재 심리상담 신청 시 노란우산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심리상담은 1회(50분간) 대면·전화·화상 중에서 선택 가능 □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란우산 고객들이 더 많은 심리상담 서비스를 통해 위로를 받고 희망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마음건강 회복지원과 함께 올해 6월부터는 한방건강 분야 상담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ㅇ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만 14년이 되는 현재 재적가입자 144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할인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