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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플러스

‘ 노란공제 ’ 의 검색결과는 총 142건 입니다.

복지플러스 20

  • [삼성전자 복지몰] 삼성전자 10월 혜택 안내

    삼성전자 VIP몰 바로가기 https://www.samsungebiz.com/welfare/vip/member/loginAndCtf/ 임직원 우대코드 : yellow[삼성전자 회원가입 방법]1.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2. 회원가입시 소속란에 "노란우산" 검색후 [중소기업중앙회_노란우산] 클릭하면 파일첨부란 생성3. 증빙자료란에 공제가입증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4. 가입승인요청 후 1~2일내 회원가입축하 문자알림톡 수신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자수가 많을 경우는 3일 가량 소요됩니다.) *꼭 확인하세요!- 본 행사는 복지몰 회원고객 대상 행사입니다.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 본 행사는 복지몰 온라인 단독 행사이며, 다른 온라인몰이나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행사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행사 내용은 재고소진 혹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 시 제공받은 혜택(사은품)은 반납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11-3181] 로 문의 바랍니다.

  • 2021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2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성수기 기간: 2021.12.17 ~ 2022.2.28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1,535박 (알펜시아 50박, 소노리조트 410박, 한화리조트 395박, 롯데 229박, 리솜 370박, 금호 81박) * 롯데 아트빌라스 제외 ▶추첨접수 기간 : 11월 22일(월) 00:00 ~ 11월 29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1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2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2일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 2021 하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 추가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휴양시설 회원권 접수와 관련하여 잔여 객실이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7.2. 업데이트)시설 리스트 및 가격, 날짜는 첨부파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배정방법 : 추첨 배정(배너를 통한 신청)- 접수신청일 : ~ 7월 4일(일) 까지- 신청방법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내 배너회원권 외 휴양시설 제휴사들의 하계 프로모션도 계속하여 프로모션란에 공지되고 있습니다.당첨되지 못하셨거나, 휴가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2021 하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6월 21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631박 (알펜시아 38박, 소노리조트 149박, 한화리조트 242박, 롯데 102박, 리솜 71박, 금호 29박) ▶추첨접수 기간 : 6월 21일(월) 10:00 ~ 6월 28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6월 30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6월 21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6월 21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 거리두기 유지로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경영지원단 상담사례집」 발간

    #1 임대차 상담사례 춘천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A씨는 코로나로 인한 경영난으로 폐업하게 되었다. 이 과정에서 임대인이 전 임차인에게서 그대로 받은 인테리어나 무허가 증축 부분까지 과도한 원상복구를 요구하는 상황이다. 답답함에 경영지원단에 상담을 받은 A씨는 “전 임차인이 설치한 시설물을 임대인이 인수하였다가 그대로 임대받을 것이라면 그 시설물을 임차인이 철거할 의무는 없다”는 변호사의 답변을 근거로 임대인에게 대응하였다,#2 노무 상담사례 부산에서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는 B씨는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이 어려워져 휴업을 하게 되었다. 휴업시 직원들에게 임금을 어떻게 지급해야 될지 알고싶었던 B씨는 경영지원단을 찾았다. 노무사 상담을 통해 회사가 영업이 안 되어 휴무하는 경우 직원들에게 무급휴직신청서를 받아 무급으로 휴무하는 방법과 고용보험에 휴업계획신고를 하고 직원들에게 휴업기간 동안 임금의 70/100를 지급하고 3/4만큼을 고용보험에서 지원받는 방법을 안내받았다.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5일(월) 소기업·소상공인의 주요 경영애로 사례를 모아 「2021년 노란우산 경영지원단 상담사례집」을 발간하였다고 밝혔다. ㅇ 이번 상담사례집은 「노란우산 경영지원단」의 법률, 노무, 세무 등 8개 전문지식 분야* 전문가 330명을 통해 상담 받은 소기업·소상공인의 주요 경영애로 상담사례를 바탕으로 현장감 있게 구성했다. * 법률, 노무, 세무, 회계, 지식재산, 관세, 법무, 경영컨설팅 ㅇ 특히, 사업도중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상가임대차 분쟁 △근로계약서 작성 △종합소득세 신고 등 200여개의 다양한 상담사례와 판례를 확인할 수 있다. □ 중기중앙회 박용만 공제사업단장은 “이번 상담사례집이 소기업·소상공인의 경영애로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비용과 정보의 문턱이 높은 전문분야에 대한 무료상담 기회와 체계적 상담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상담사례집은 노란우산 홈페이지(www.8899.or.kr)에서 누구나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으며, 경영지원단 이용을 원하는 소기업·소상공인은 전화(☎1666-9976)나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ㅇ 한편, 경영지원단은 올해 상반기까지 모바일 기반 상담 플랫폼 구축을 통해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도모할 예정이다.

  • 코로나 블루에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 확대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지난해 12월 21일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오픈하여 소기업·소상공인들의 마음건강을 지켜주고 있다. ㅇ 코로나블루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 3월까지 210여건의 심리상담이 진행됐다. - 연령별로는 60대 이상(24.5%), 50대(31.1%), 40대(32.1%)로 중년층이 약 90%를 차지하며, - 주제별로는 대인관계 등의 개인정서(55.8%), 가정·자녀(22.1%), 사업스트레스(11.7%), 부부·이성(10.4%) 순으로 나타났다. 노란우산에 가입한 60대 OOO씨는 코로나 이후 경영난으로 소득이 급감하면서 우울감이 심해졌다.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가게를 지켰고, 성실함으로 IMF 등 고비를 넘겼으나,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급감하여 가게운영이 힘들어지자 지난 1년간 극심한 고통과 정신적 한계를 느끼게 된 것이다. 이에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알게 되어 상담을 받게 되었고, 2회의 무료 마음 방역을 통해 희망적인 인생관 재정립을 할 수 있었다. □ 이에 노란우산은 코로나로 극심한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4월 1일부터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를 기존 2회에서 3회로 확대하였으며, 휴·폐업 고려 및 사고 등 위기상황에 있는 경우 추가 2회를 더 제공하여 최대 5회까지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ㅇ 『노란우산 심리상담 서비스』는 콜센터(1666-9988) 또는 복지플러스 홈페이지(www.8899.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재 심리상담 신청 시 노란우산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심리상담은 1회(50분간) 대면·전화·화상 중에서 선택 가능 □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란우산 고객들이 더 많은 심리상담 서비스를 통해 위로를 받고 희망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마음건강 회복지원과 함께 올해 6월부터는 한방건강 분야 상담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ㅇ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만 14년이 되는 현재 재적가입자 144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할인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노란우산-홈앤쇼핑, 『가정의 달 꿀템 기획전』 개최(종료)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5월 3일부터 27일까지 「노란우산-홈앤쇼핑 가정의 달 꿀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ㅇ 이번 기획전은 홈앤쇼핑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홈앤쇼핑에 입점한 70여개 업체 1,0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존 텐텐(10%할인+10%적립)에 최대 10% 추가 할인된 20% 할인 혜택과 10% 적립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ㅇ 1주차(5.3~10)는 '가정의 달 선물', 2주차(5.13~20)는 '알뜰살뜰 슈퍼마트전', 마지막 3주차(5.20~27)는 '숨어있는 인기상품'을 테마로 진행된다. - 만약 기획전 기간에 10만원 상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5,000원{2만원적립(1회/1인)+2만원(20%할인)+1만원(10%적립)+5천원(릴레이팡팡 10% 추가적립)}을 절감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란우산 신규 고객이 홈앤쇼핑 가입 시 2만원 적립금 지급(기존 홈앤쇼핑 가입자인 노란우산 신규 고객도 지급가능) **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릴레이팡팡 이벤트 참여 시 기존 릴레이팡팡 적립금의 10% 추가 지급 [릴레이팡팡 최대 적립금 (일반고객) 50,000원, (노란우산고객) 55,000원 지급] □ 한편, 노란우산은 지난해 11월 홈앤쇼핑과 제휴를 통해 노란우산 고객들에 저렴한 구매 혜택과 모바일 판로지원에 힘쓰고 있다. ㅇ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모바일 입점 시에는 보증보험 2년간 면제, 전용매장(도미쏠#)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박용만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란우산 고객들에게 모바일 판로지원과 저렴한 구매혜택으로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현재 재적가입자 145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중기중앙회, 2021년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 진행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지난 4.2(금) '미래지킴(역량강화) 과정'을 시작으로 소상공인 경영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1년도 노란우산 고객지원 교육」을 진행한다고 4.5(월) 밝혔다. ㅇ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소상공인 경영의욕 고취와 재충전을 위한 힐링캠프 △장수 상인의 성공비결 및 상인정신 함양 지원을 위한 상도 트립 △자녀대상 조기 경제·금융교육을 통한 경제리더 육성을 지원하는 자녀 경제캠프 △지속 가능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미래지킴 과정(역량강화지원) △온택트 시대 홍보전략 다변화를 위한 스마트폰을 활용한 유튜브 제작 등 5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ㅇ 5개 과정 전체 교육인원은 6,200명, 교육 횟수는 총 84회로 경기도 용인 소재 중소기업인력개발원 및 지역별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교육인원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ㅇ 교육일정은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www.8899.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원하는 날짜에 신청 가능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수시로 확인이 필요하다. □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에게 재충전기회와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무료교육으로 진행한다”며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발굴‧확대하겠다” 고 말했다.

  • 2020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0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지원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지원규모 : 총 608박 (545회차) ▶추첨접수 기간 : 11월 23일(월) 10:00 ~ 11월 30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3일(목)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3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3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