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플러스 3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 안내1.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 도모를 위해 우수제품 생산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다음과 같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 다 음 - 가.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단, 지원대상은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에 한하며,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는 제외 나. 지원내용 ※ 세부내용 붙임 1 참조 ㅇ 방송횟수 : 1회 * 방송입점 업체는 판매수수료, 택배비 등 비용 발생 ㅇ 방송시간 : 50분 다. 신청접수 ㅇ 신청기간 : 2023. 10. 20(금) ~ 11.9(목) 18:00 ㅇ 제출서류 : ①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②중소기업확인서 ㅇ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kbizpanro@naver.com 라.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02-2124-3242)붙 임 : 1. 홈앤쇼핑 방송입점 신청안내 1부. 2.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양식) 1부. 끝.
1.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 TV홈쇼핑을 활용한 판매 및 홍보 등 판매망 개척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 도모를 위해 우수상품 생산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다음과 같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 다 음 - 가.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 단, 지원대상은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에 한하며,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는 제외 나. 지원내용 ※ 세부내용 붙임 1 참조 ㅇ 방송횟수 : 1회 * 방송입점 업체는 판매수수료 등 비용 발생 ㅇ 방송시간 : 50분 다. 신청접수 ㅇ 신청기간 : 2023. 6. 7(수) ~ 6. 27(화) 18:00 ㅇ 제출서류 : ①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②중소기업확인서 ㅇ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kbizpanro@naver.com 라.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02-2124-3243,3242) 붙 임 : 1. 홈앤쇼핑 방송입점 신청안내 1부. 2.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양식) 1부. 끝.
□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5월 3일부터 27일까지 「노란우산-홈앤쇼핑 가정의 달 꿀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ㅇ 이번 기획전은 홈앤쇼핑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홈앤쇼핑에 입점한 70여개 업체 1,0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존 텐텐(10%할인+10%적립)에 최대 10% 추가 할인된 20% 할인 혜택과 10% 적립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ㅇ 1주차(5.3~10)는 '가정의 달 선물', 2주차(5.13~20)는 '알뜰살뜰 슈퍼마트전', 마지막 3주차(5.20~27)는 '숨어있는 인기상품'을 테마로 진행된다. - 만약 기획전 기간에 10만원 상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5,000원{2만원적립(1회/1인)+2만원(20%할인)+1만원(10%적립)+5천원(릴레이팡팡 10% 추가적립)}을 절감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란우산 신규 고객이 홈앤쇼핑 가입 시 2만원 적립금 지급(기존 홈앤쇼핑 가입자인 노란우산 신규 고객도 지급가능) **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릴레이팡팡 이벤트 참여 시 기존 릴레이팡팡 적립금의 10% 추가 지급 [릴레이팡팡 최대 적립금 (일반고객) 50,000원, (노란우산고객) 55,000원 지급] □ 한편, 노란우산은 지난해 11월 홈앤쇼핑과 제휴를 통해 노란우산 고객들에 저렴한 구매 혜택과 모바일 판로지원에 힘쓰고 있다. ㅇ 노란우산 고객이 홈앤쇼핑 모바일 입점 시에는 보증보험 2년간 면제, 전용매장(도미쏠#)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박용만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란우산 고객들에게 모바일 판로지원과 저렴한 구매혜택으로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한편,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은 2007년 출범 후 현재 재적가입자 145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법률·세무·노무 등 경영자문 △재기지원·역량강화 교육 △휴양시설 할인 △종합건강검진 할인 △복지몰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